[라이프애프터/cereal] 장원6레벨의 소소한 공략 및 꿀팁 / 골드바,신화페얻는법 / 건축 / 전투숙련도 올리는법 등등
안녕하세요 ~ ㅎㅎ
Tistory 게시글 작성은 처음입니다.
게임 , 일상 포스팅 위주에요. 구독해주시구 자주 들려주세요 ^^
일단 게임이 출시 되고 난 후 , 나름 꾸준히 (?) 해서 ★ 장원 6렙 ★ 을 찍었습니다 !! ㅜㅜ
간단하게 제 스펙 보여드릴게요 ㅎㅎ
장원 6레벨 !!
습득한레시피 수 54개.. 많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70개 다되어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ㄷㄷ
그리고 레벨업도 빠르다고 생각 했지만 벌써 장원 7레벨을 찍고 M24를 만들고 고급전직?을 하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여 ...
리스펙합니다.. 제 총상태는 톰슨소장/공49/강도감소20% , 590샷건설원/공53 이거 두개가 그나마 쓸만 합니다. . ㅜㅜ
그리 좋은 스펙은 아니지만 나름 쓸만한 스펙이져 ㅎㅎ
일단 제가 게임하고 느낀점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는거라 정석은 절대 아닙니당 , ,
그냥 뭐를하면 조금 더 낫고 조금 더 좋다 이정도?
뉴비분들이 도움되셨음 좋겠어여 ~ 고인물 분들은 댓글로 많은 조언 부탁해요 ! ㅎㅎ
일단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 분들! 은 매일 무엇을 하면 되냐 !
게임에 접속 해서 오른쪽 상단을 보면 ' 일정 ' 이란게 있을거에요
여기에 보통 해야할 거 다 있어요!
이것만 다 돌아도 빠른 성장이 가능해요 .
하지만 캠프 안전 정기순찰 , 감염자 침입 , 사격훈련, 물자상자 이런거는 캠프 가입 하셔야 해여.
저는 캠프 만들고 싶었는데 .. ㅜㅜ 기본 인원이 8~9?명 필요하더라구요.. . 그래서 못만들었어요ㅜㅜ 다음에 만드려구요 (얼른줄서세여!!)
일단 현상임무는 무엇이냐 ,
가을빛산림, 사막의요새, 스노우힐 요 세군데에 가시게 되면 초록색 집 모양 표시 있는데
집 안에 표지판이 있거나 집 밖에 표지판이 있는데 거기서 미션을 받고 하라는 거 하시면 됩니당.
대학구조, 낸시시티는 헬기를 타면
지역을 누르고 파티를 맺고 가시면 되는거에여. 참고로 낸시는 혼자서도 가능합니다.
낸시시티는 매일 퀘스트를 주는데 그거를 완료 해야 제작,채집,전투 숙련도를 줘용
일단 기본 퀘스트 설명은 끝났고 가을빛,사막,파플래닛,스노우힐에 보시면 군데군데 npc들이 랜덤 젠 되거든요 ?
걔네들은 파란색으로 표시가 돼용 .
퀘스트를 받고 수행 하면 꽤 짭짤한 경험치들과 신화페 10을 줍니다 . ㅎㅎ
그리고 더 경험치와 돈을 얻고 싶다 ! 하시면
게임하다보면 ㅇㅇ에 미확인생명체가 출연합니다. 라는 말이 뜨면 그 지역으로 가서 미확인생명체를 때려잡으면 됩니다.
걔네는 골드바도 줘요 ㅎㅎ 하지만 하루에 한번만 가능하다는 점, 그 외의 아이템을 먹고싶다면 한번 더 죽여도 되지만 아마 돈이랑 골드바는 나오지 않을거에요.
아니면 맵마다 있는 중도감염구역가서 중보스를 잡으면 됩니다!
가을빛에는 로켓 들고다니는 거인이, 사막에는 가을빛산림 미확인생명체 (거미같이생긴) 가 있습니다.
얘네도 하루에 한번 잡아주세요 ㅎㅎ 다른곳 보스들은 모릅니다ㅜㅜ 제가 안가서요
그리고 게임을 하시게 되면 현질을 어느정도 하시면 상관이 없는데 무과금, 소과금 유저 에겐 무기,방어구를 만드는 데에 필요한
고분자코팅과 얇은 원단이 부족하실 거에요 ㅜㅜ
그거는 골드바가 좀 있으시면 상점에
일일 혜택으로 얇은원단이나 고분자를 2000골드바에 구매 가능하거든요? 이거 하나씩 사 주시면 되구요
골드바가 없다! 하신 분들은
이런 식으로 상자깡을 하시면 됩니다.
상자 깡이라고 보이는 상자에 다 고분자와 얇은 원단이 나오는게 아니고 신비한 상자에만 랜덤 확률로 나와요 ㅎㅎ
한 맴에 두개였나 .. ?
쉽게 얻는 방법은 각 맵마다 거점 전투가 있으신데 거기서 모은 포인트로
요 아이를 사주시면 됩니다.
하루에 10개가 제한이에요 . 햇님이 있으시다면 (크레딧) 오른쪽 황금 보물지도 ? 를 사셔도 되지만 전 한번도 사본적이 없어요 ㅜㅡㅜ
저걸로 짭짤하게 고분자랑 얇은원단 먹었었어용 ㅎ
저거도 살 포인트가 없다!! 하시는 분들은 '사막의요새 신비한상자 위치 ' 혹은 '스노우힐 신비한 상자 위치' 이렇게 검색 하셔서 위치보고 찾아가서 상자 먹으시면 됩니다.
상자 노리는 분들이 많아서 가도 없는 경우가 다반사.. ;_; 힘든 무과금의 세계,, ,
꾸준히 모아두세요,, 내구도가 엄청 빨리 닳습니다아.. ㅜㅜ
그리고 신화페와 골드바를 모으는 꿀팁 은 뭐냐 ! !
반제품을 만들어서 팔거나 맵에서 노가다를 뛰어서 얻는 제품들을 팔면 됩니다..
혹은 퀘스트 계속다하보면 잘 모여요 ㅎㅎ
신화페도 스노우힐 열린 기준 제가 말한 퀘스트(기본이랑Npc 퀘) 만 잘해도 하루에 2~3만원 정도 가져가요 .
그리고 감염혈액! 모아뒀다가 파세요 하나에 100 줍니당 ㅎㅎ ( 근데 이건 하루운송횟수가 남아도시는 분들만.. )
아 그리고 님들 목재랑 암석 캐오시면 그냥 창고에 박아두시지 말고 제작대에서 나무판이랑 벽돌 많이많이 만들어 놓으세용
뭐 집을 꾸미지도 않고 털려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상관 없지만 그거 아니신 분들은 나중에 업글할때 나무판이랑 벽돌 개많이 들어가요.....
특히 ★ 집 꾸밀거다! ★ 하시는분들은 나무판 필수... 저 한 1000개는 쓴거같음.. ㅇㅅㅇ
혹시 나뭇가지가 얻기도 귀찮고 잘 안모인다 ! 하시면 가을빛 산림 거점전투 상점에서 그.. 작은묘목! 을 사시면 됩니다.
나뭇가지 하나에 13 point 인데 작은묘목이 70 point 이거든여
묘목 사면 못해도 20개정도는 나오는디 ,, 훨씬 이득이졍
이렇게 한 몇십개 샀는데 벌써 나뭇가지 400개 ! .. 이젠 나무가 부족해요 ㅠ.ㅠ 항상 나뭇가지가 부족햇는디 ㅜㅜ
더 알려드릴거 많앗는뎅 기억이 안나네용 갑자기 생각하려니,, 차차 추가하는거로 하고
다음에는 몇개 안되는 레시피지만 오십몇개라도 공유하려구여 ㅎㅎㅎㅎ 다음포스팅에도 찾아와주세여
이다음 포스팅은 잡단 할거에여 ><
저희집 건축소개랑 게임하다가 겪은 일들이랑 ㅎㅎㅎ
구독하고 또 찾아와주세용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