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힐링)

직접 가본 양산 카페추천 ' 인더숲 ' 소주동 예쁜 카페

직접 가본 양산 카페 추천 ' 인더숲 ' 소주동 예쁜 카페

 

안녕하세용 ^^

항상 부산 나가서 술집 가고 카페 다니다가 저희 동네에도 생각보다 예쁜 카페가 많길래 

검색 해보고 '인더숲'이 제일 예쁘길래 방문 해보게 되었어요.

 

일단 여기는 차 없으면 가기 힘들 것 같아요..

 

 

올라가는 길에 양산 백동 소풍가는길 이라는 고깃집이 있더라구요 !?

말만 들었지 여기 근방인 줄은 몰랐는데 실제로 보니까 엄청 예쁘더라구요 !!

다음번엔 거기 한번 가보려구요 

여기 인더숲 카페 가실거면 백동 소풍가는길 가서 고기 드시고 2차로 카페가셔도 너무 너무 좋을 것 같아용 ^^

 

 

쨌든 차 없으면 가기 힘든 산에 있습니다... 

여름에는 주변에 인더숲 이용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계곡도 있어서 낮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밤에 가서 밤 사진 밖에 없는데 되게 예뻐요

 

들어가기 전 사진입니당

 

 

야외에 테라스도 있는데 테라스는 낮에 오면 정말 덥기만 할 것 같고 저녁에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차례대로 외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너무 이쁘지 않나용 ㅠㅠ 

특히나 저녁에 와서 더 이쁜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들어가서 커피랑 디저트 시켰어요 ㅎㅎ

커피나 디저트 메뉴는 메리트가 크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케이크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욥

다른 케이크도 그닥.. !! 

 

 

그런데 여기 2층도 있길래 2층도 가봤어요

 

 

올라가는 길 마저 이뿜 ㅎ

 

 

 

2층도 굉장히 아늑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카펜데 카페오지 않은듯한 기분 ?

 

 

 

 

이렇게 꽃도 판매 하는것 같더라구요

이쁘죵 ㅠㅠ 근데 늦은 시간엔 판매를 안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마감 한두시간 전에 가서 한시간 정도만 있다가 왔습니당.

 

 

저는 카페나 음식점 평점이 까다로운 편인데 

여기는 

맛 ★★☆☆☆

분위기 ★★★★★ (밤에 갔다는 가정 하)

인테리어 ★★★★★ (밤에 갔다는 가정 하)

재방문의사 ★★★★☆ ( 백동 소풍가는길 갔다가 간다는 가정 하)

 

재방문 의사가 저런 이유는 가기가 너무 힘들어서 카페만 갈거면 저기까지 가지 않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당...ㅋㅋㅋ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